ABOUT HAZZYS

FASHION COLLABORATION

HAZZYS x RAMDANE TOUHAMI

헤지스와 람단 컬렉션의 캡슐 컬렉션은 국내 트래디셔널 브랜드 최초로 2017년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프랑스 유명 편집샵 ‘꼴레트(Colette)’ 윈도우에 전시되며 주목받았다. 꼴레뜨는 패션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의 시초라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특히 매월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매장 입구 윈도우에 전시하는 ‘꼴레뜨 쇼윈도(Colette Show Window)’는 그곳에 전시되는 것만으로 세계 패션계에서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서의 가치가 입증되는 것으로 주요한 의의를 내포한다. 또한 프랑스 패션과 예술의 심장부로 알려진 마레지구에, 의류는 물론 뷰티 제품과 카페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형태의 헤지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알렸다.

HAZZYS x PETER JENSON

헤지스를 상징하는 잉글리시 포인터와 피터 젠슨을 상징하는 토끼의 만남으로 ‘어나더 패밀리(Another Family)’가 탄생했다. 메종 키츠네, 오프닝 세레모니, 봉마르셰 등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은 덴마크 출신 패션 디자이너 피터 젠슨. 그의 매력은 바로 위트 넘치는 토끼 일러스트에서 기인한다. 헤지스 잉글리시 포인터와 피터 젠슨 토끼의 만남으로 탄생한 ‘HAZZYS in Peterland’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골프, 액세서리, 키즈로 이어가며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HAZZYS x TODD SELBY

공간에 대한 창의적 감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사진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며 하루 방문자 10만명을 기록하는 ‘더 셀비’ 사이트의 운영자인 토드 셀비와 헤지스가 만났다.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 여행(The Selby visits London with HAZZYS)’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은 유니언잭, 빅벤과 타워브릿지, 영국식 정원과 티팟, 언더그라운드와 클래식한 택시, 공중전화 부스 등 런던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아이템이 토드 셀비 특유의 감각으로 표현됐다.

HAZZYS x D.A.T.E

LF의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와 헤지스의 협업 컬렉션.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HILL LOW)’와 ‘뉴맨(NEW MAN)’ 스니커즈에 감각적인 헤지스의 로고와 컬러를 믹스해 출시한 8가지 제품은, 고급스러운 편안함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적 가치를 탐닉한 듯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HAZZYS X JJ.ONE

정중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이탈리안 브랜드 J.J.ONE 스튜디오와 헤지스가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다.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셰이프에 디테처블 덕다운 이너 점퍼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3가지 방식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마트한 3Way 아우터로 선보였다.

HAZZYS x SUNNY10

헤지스골프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태의 대표 음료 브랜드 ‘써니텐’과 협업한 이색 제품을 출시했다. 써니텐의 브랜드명이 내포하고 있는 숫자 ‘10’을 통해 헤지스골프 론칭 10주년을 상징적으로 기념하는 한편, 업종간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가치와 위트를 풀어냈다.

HAZZYS x MR. MEN LITTLE MISS

헤지스골프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영국 동화작가 ‘로저 하그리브스(Roger Hargreaves)’가 탄생시킨 캐릭터 ‘미스터맨 리틀미스’와 함께 한다. 캐릭터 패턴을 활용한 카무플라주 프린트는 블랙, 그레이, 카키 등 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컬러로 티셔츠와 스웨터, 점퍼, 팬츠, 스커트를 비롯해 모자와 가방, 양말 등 각종 액세서리까지 총 17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ART COLLABORATION

헤지스 신진작가 공모전

창조적인 영감과 열정 넘치는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그들의 작품 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신진작가 공모전을 개최했다. 2011년과 2012년 두 해에 걸쳐 개최한 신진작가 공모전에는 순수미술, 팝아트, 포토그래피, 일러스트, 설치미술, 건축, 디지털 영상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보석같은 작가들이 참여했다. 1등 수상 작가인 이의연과 차미란은 헤지스 런던 레시던시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세계 작가들과 교류하며 작품활동을 계속하는 한편 런던에서의 문화 경험에서 영감 받은 헤지스 아이템들을 출시하기도 했다. 2011년 1기 신진작가 공모전 수상 작가는 이의연, 박진숙, 신아미, 강은수 2012년 2기 수상 작가는 차미란, 김수지, 조은이, 이지원이 선정됐다.

HAZZYS X UV,정재형, 유희열

UV, 유희열, 정재형이 헤지스와 만나 유쾌한 감성의 브랜디드 뮤직 콘텐츠를 만들어 냈다. 영국에서 올 로케로 촬영한 뮤직 비디오 ‘Who am I’는 UV 특유의 B 급 유머코드와 유희열, 정재형의 피처링에 힙입어 각 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네 명의 뮤지션이 만들어 내는 런던 감성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클래식 감성의 쿨 트위스트와 만나 재기발랄한 감성을 선보였고 이들과 함께한 패션화보에서 그들의 유쾌한 매력은 더욱 빛난다. 앞선 감각의 10대에서부터 40대 고객까지 폭 넓은 사랑과 지지를 받은 덕에 네이버, 네이트 등 포털 검색어 1위에 헤지스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HAZZYS x 문학 동네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는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플레이스다. 1층에 자리한 문학동네의 북카페 ‘카페콤마’와 헤지스의 협업은 김영하, 은희경, 이현호 등을 비롯한 당대 최고의 소설가와 시인의 북토크로 탄생했다. 2018년 12월, 박준, 김민정 시인의 낭독회로 시작한 스페이스 H 북토크는 광고인, 인문학자 등으로 스피커의 범위를 점차 넓혀가며 매월 1회씩 현대인의 지적 욕망을 다채롭게 채워주고 있다.

런던 아트 프로젝트

문화 올림픽을 표방한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하고 영국여왕 즉위60주년 다이아몬드 쥬빌레를 축하하기 위해 ‘헤지스 런던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헤지스는 한국의 유망 작가들이 전세계 아티스트와 교류하며 자유로운 창작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런던 중심가에 위치한 알링턴하우스에 ‘헤지스 아트 스튜디오’를 열었다. 미술 작가 이기일과 김아영, 이중근, 김하영, 노석미, 이의연, 차미란을 비롯해 배우 유아인이 헤지스의 후원 속에 런던 알링턴하우스에 체류하며 런던과 런던 올림픽, 그리고 헤지스에서 영감 받은 작업을 이어갔다. 레지던시 프로그램에 참여한 작가들의 작품은 헤지스의 의류와 악세서리, 다양한 굿즈로 제작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자마자 완판 기록을 세웠다. 배우 유아인이 현대 미술 작가 이기일과 함께 전세계에서 참여한 에너지 넘치는 작가들과 교감하며 경험한 특별한 런던 체험기는 M-net의 <런치 마이 라이프>로 방송되었다.

HAZZYS CULTURE CLUB

헤지스 컬처클럽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문화를 오롯이 즐기며 브랜드를 특별히 경험하고 그 경험을 나누는 클럽이다. 2007년 9월, 헤지스 컬처 클럽 1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2년까지 총 9개 기수와 헤지스 컬처 플러스팀이 활동했으며, 헤지스 컬처클럽 1기 모집 때에는 100명 선발에 5천명이 훌쩍 넘는 숫자가 지원해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등 잠재고객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5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클럽 멤버들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컬처 체험-로잉, 승마, 아트체험, 애프터눈 티문화, 영국 영화 관람-과 사회공헌 활동, 패션 화보 촬영, 출사 여행 등을 즐기며 헤지스 스타일을 깊이 있게 경험하고 품평회 참석을 통해 다음 시즌 출시될 헤지스를 가장 먼저 만나보는 기회를 가졌다. 헤지스 컬처클럽의 다양한 활동 내역은 네이버 까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대한 탄생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헤지스가 함께 했다.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응시자들은 자신의 개성에 어울리는 헤지스로 스타일링하고 무대에 올랐으며, TOP 7까지 올라간 참여자들은 스페셜 화보 촬영도 함께 했다. <위대한 탄생2>에 출연한 TOP 10 후보들은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1만번째 고객 방문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A Story of Shine on CLASSIC

헤지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한 권의 스토리 북으로 만들어냈다. 전통에 기반하여 보다 현대적인 가치를 제안하는 스타일리시 트래디셔널 캐쥬얼을 표현한 ‘Shine on Classic’. 일러스트 작가 김지혁은 클래식한 전통에 기반한 브랜드 헤지스를, ‘헤지스 샤인 피플’의 12가지 이야기와 라이프스타일로 표현했다.

포기하지 말고 조금 더 찾아보세요! 와우! Hazzys Gift Mileage 5,000M 을 드릴게요!

로그인 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사실확인

팝업 닫기